미니전자렌지

10분완성 다이어트 오트밀빵 | 전자렌지로 뚝딱! 사과바나나귀리빵 [먹고빼고 EatF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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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먹고빼고 EATFIT 작성일21-06-11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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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빵 #오트밀빵 #건강빵

아침식사로 부담없는 담백한 건강빵을 만들었어요.
바나나, 당근, 아몬드, 달걀 이 네가지 재료만으로 10분만에 만드는, 너무나 쉬운 레시피입니다.

사과바나나오트밀빵

● 재료
달걀 2개, 검은점이 생긴 잘 익은 큰 바나나 1개 (100g), 사과 1개 (150g), 오트밀(rolled oats 또는 quick oats) 1컵 (100g), (시나몬 1ts)

● 만드는 방법
1. 사과를 잘게 썰어 주세요.
2. 바나나도 작게 잘라 주세요.
3. 믹서기에 달걀, 바나나, 사과, 오트밀 순서대로 넣고, 저속으로 30초만 갈아 줍니다. 시나몬(계피) 가루를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4. 원하는 전자렌지용 그릇(영상에 나온 유리용기는 지름 7인치, 18cm입니다)에 오일 스프레이를 뿌리거나, 유산지를 깔아 주세요.
5. 반죽을 부어서 윗면을 정리하고, 전자렌지에 7분 정도 돌리면 완성입니다.
(전자렌지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물기가 있는 반죽은, 더 오래 돌려서 물기를 날려주세요.)
6. 한 김 식혀서, 시나몬 가루나 슈가 파우더를 뿌리면 더 그럴듯한 모양이 되겠죠?
영상에서는 계피 가루를 뿌려 보았습니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도 가능합니다.
370도(180~190)에서 30분 정도 구우면 되는데,
제품마다 사양이 조금씩 다르니, 중간중간 확인해 주시고요~
젓가락이나 꼬치로 쿡~ 찔러보셔서 반죽이 뭍어나오지 않으면 완성입니다.

밥솥에도 가능합니다.
취사나 만능찜 두번 하시면 됩니다.

*칼로리는요,
바나나 100g = 93kcal, 사과 150g = 78kcal, 오트밀 100g =380kcal, 달걀 2개 = 140kcal 정도로 케이크 하나 전체가 약 691kcal 이고, 8조각 중 한조각은 86kcal 정도됩니다.

90초 단백질파우더빵
https://youtu.be/K5M4I1goC4Y

저탄고지 촉촉한 바나나빵
https://youtu.be/aYYwW6BZ5l0

저탄고지 90초 당뇨아마씨빵
https://youtu.be/nF_Jn-V4QFk

전자렌지 90초 저탄고지 당뇨아몬드빵
https://youtu.be/c3KmlvZzoV4

당뇨에 좋은 아보카도빵
https://youtu.be/iE0leB2ZTec

당뇨에 좋은 다이어트 사과당근호두빵
https://youtu.be/5VTs2fQ8vXc

당뇨와 다이어트 오트밀아몬드빵
https://youtu.be/UzNO6GH3nOg

다이어트 초간단 오트밀죽
https://youtu.be/-hHIJJw02DI

건강 다이어트 오트밀 베이킹 3종(노밀가루, 노설탕, 노버터)
https://youtu.be/km8v_T1QsNM

다이어트 바나나 베이킹(노설탕, 노버터)
https://youtu.be/yio51HYwAE0

건강한 영양간식 두부과자
https://youtu.be/uFxPNHACMhs

건강 다이어트 고구마빵(노밀가루, 노설탕, 노버터)
https://youtu.be/nqkQQ22ruU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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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스트로베리 마카롱 - https://youtu.be/mz0rYd3Zl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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